천수애 가격 성분 어느것하나 부족함없어요^^

 

 

 

가는.나이이다.보니.관리가.필요하다고.느끼고.있어요.
그냥.일반.카메라로.찍은.거랑.피부.보정되는
어플로.찍은.거랑.확연히.다른.것처럼.
같은.피부여도.관리.했을.때와.안.했을때의
.차이가.큰.것.같아요...
그동안.피부시술.보다는.관리실이나.다닌.정도였는데,.
.레이저라도.받아볼까....
견적.뽑았다가.정말.깜짝.놀랐네요..생각보다.가격이
.쎄더라구요......
(필러나.지방이식.등.같은.리프팅.말고.레이저
위주로.상담.받았었어요)....
주기적으로.계속.맞아야.되다.보니,.나중에.피부에
.더.무리.올.수도.있다는.말에
급하게.다른.방법을.알아보았죠..화장품이라도..
.바꿔볼까.고민하다가.천수애를.발견...
아는.지인.도움.얻어서.바로.주문하고.먹기
시작했는데.기대했던.것.이상인.듯싶어요...
천수애.성분이.진짜.똘똘하게.뭉쳐.있더라구요..

 

 

천수애.성분.중에.피부를.탄력있게.가꿔주는.
성분이.들어.있었는데요.....
콜라겐,.히알루론산.등등.피부에.좋은.건.다
들어가.있는.듯.했어요....
사실.처음엔.이.사실을.알고도.반신반의.
했었거든요.......
이것만으로.피부가.좋아질.수.있을까…..
괜한.짓은.아닐까.싶었는데...
마시면.마실수록.달라짐을....
.느끼고.있는.것.같아요...
뭔가.피부도.전보다.더.쫀쫀해지고,..
탱글탱글해진.기분이라고.해야.할까요?...

 

 

하루에.한.병씩만.마셔주면.끝..요즘.천수애성분덕분에
물.많이.마시기도.돌입하고.있는.중인데,.
예전보다.얼굴색.좋아졌다는.소리.많이.듣고.있어요~
이런.걸.보고.‘뿌듯하다’라고.말하는.건가.봐요.

 

 

피부가.쫀쫀하게.변한.게.느껴지시나요?..
주름까지.커버되는.기분이라.요즘은.안..
쓰던.파운데이션도.꺼내고....
메이크업도.해보고~난생처음.....
색조화장도.해보고.있네요.....
시술.비용도.절약하고,.그에.합당한..
.결과물까지.만들어내게.도와준.천수애...
앞으로.이.제품만.애용할.것.같은.예감이에요.
먹은.지는.이제.4개월차지만...
이미.세트로.한.번.더.주문했어요..
계속.젊어지는.나와.한.번.만나.보려구요.

 

 

 

천수애 가격문의 상담 바로가기 ::)

 

 

 

+ Recent posts